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7:50
연예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어려운 아동들 자립 활동 위해 기부…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1.06.01 08:55 / 기사수정 2021.06.01 08:55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지난달 22일 영유아 사회복지시설 경동원 기부 소식에 이어 포천관내 공동생활(보육시설) 아동들의 자립 활동을 위한 연계사업 기부 소식을 전했다.

그들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앞두고 기부금 1천만 원(3월 1차 500만, 5월 2차 500만)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공동생활 시설아동들의 자립 및 취업연계를 위한 바리스타 육성사업”에 사용된다.



포천시에서 진행 중인 이 사업은 바리스타를 꿈꾸며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실습 공간과 설비 확보에 쓰인다. 또한 향후 포천시민을 위한 공간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그들은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시설 학생들의 자립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라며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영웅시대 전국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의 열매 경기북부지역 나눔리더스 클럽 활동을 통해 경기도 포천 지역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임영웅 생일 축하이벤트 옥외 광고도 6월 12일부터 6월 18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전했다.



광고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103개지점) 및 로비와이드M(38개 지점)’이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전국적인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지역팬들을 배려해 모두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광고의 범위를 폭넓게 결정했다.

그들은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미디어타워는 아이돌 팬덤 기념축하를 위한 곳으로 유명한데 전 연령층으로부터 골고루 사랑받고 있는 ‘트롯돌 임영웅’의 생일을 더욱 많은 이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광고 장소로 선정하였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X물고기뮤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