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웰무드(Owell Mood)가 새 싱글 'Runaway (feat. JAMIE)'를 발표했다.
지난 30일 오후 6시, 오웰무드가 제이미(JAMIE)와 함께한 싱글 ‘Runaway (feat. JAMIE)’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Runaway (feat. JAMIE)'는 레게통 스타일의 라틴 팝-알앤비 곡으로 오웰무드 특유의 리듬감과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보름달이 뜨는 밤, 사랑하는 사람에게 떠나자고 속삭이는 이번 싱글은 강렬한 컨셉의 티저 이미지들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이미가 직접 출연해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뱀파이어로 분한 오웰무드의 강렬한 이미지와 제이미의 섹시한 외모가 돋보이는 'Runaway (feat. JAMIE)'의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웰무드는 뛰어난 음색은 물론 그것을 적재적소로 풀어내는 유연한 보컬에 랩 실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드 플레이어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인 ‘Owell’s Mood’ 채널을 통해 다양한 라틴 넘버들의 커버 영상을 올림과 동시 라틴팝을 기반으로 한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오웰무드의 새 싱글 'Runaway (feat. JAMIE)'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하이라이트레코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