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7
연예

김빈우·이하정·서현진, 주부+MZ세대 사로잡았다…만능테이너 활약

기사입력 2021.05.28 16:2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 등 린브랜딩 소속 방송인들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주부와 MZ세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은 최근 유능한 방송인이자 육아맘, 그리고 커머스 에디터로 주목받으며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최신 트렌드를 읽는 남다른 능력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춘 김빈우는 SNS를 통해 ‘트렌드 세터 육아맘’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민낯을 과감하게 공개하기도 하고, 세련되고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거나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 등으로 많은 전 연령대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김빈우는 본인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 일반 식품, 세제 등 믿을만 하고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직접 네티즌들에게 소개하며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 중이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바탕으로 방송인이자 커머스 에디터로 거듭난 김빈우는 당당하게 완판 행렬을 보여주며 영향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반전 매력을 펼쳤던 이하정은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인 이하정TV를 비롯해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친밀하고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하정TV에는 남편 정준호, 시욱, 유담 남매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담은 소소한 브이로그를 비롯해 영어 책 및 영어 학원 추천 등 자녀 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네티즌들을 위한 차별화된 꿀팁 컨텐츠들이 게재돼 있다.

특히 일상, 패션, 육아, 교육, 방송 등 전 분야를 아우르며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이하정은 최근엔 영향력 있는 커머스 에디터로 변신해 ‘만능테이너’이자 완벽한 워킹맘임을 입증했다.

이어 서현진은 방송 및 각종 행사 MC를 도맡으며 활동 중이며, 최근엔 요가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해 요가 강사로서도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요가와 명상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당당하면서도 건강한 에너지는 20대부터 40대까지 폭 넓은 여성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예원학교, 서울예고를 거쳐 이화여대 무용과를 졸업하고 남다른 무용 사랑을 보여줘왔던 서현진은 현재 춤을 주제로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지는 2021 부평구문화재단 대표 기획공연 브런치 콘서트 사회자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간 따뜻하면서도 톡톡 튀는 진행 솜씨로 사랑을 받았던 서현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장기를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더불어 서현진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개인 유튜브 채널 서현진티비를 통해 평범하고 친근한 육아맘으로서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일 할 때는 프로페셔널한 방송인이자 아나운서지만, 일상에서는 그 누구보다 편안하고 현실적인 ‘로운맘’으로 변신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처럼 서현진은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를 구축하며 여성 네티즌들의 ‘롤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서현진은 향후에도 여러 분야에서 대중을 만나며 호흡하고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린브랜딩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