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라미란과 래퍼 미란이의 컬래버 신곡 ‘라미란이’ MV 티저가 공개됐다.
28일 컨텐츠랩 VIVO(이하 VIVO)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비보TV채널을 통해 6월 아티스트 라미란이의 MV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힙한 스타일의 라미란과 미란이가 등장해 보는 이를 압도한다.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당당한 제스처와 표정연기로 시선을 뺏는 라미란과 리듬에 맞춰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미란이의 모습은 짧은 시간이지만 강한 흡입력을 선사한다.
또한 MV 티저 속 중독성 강한 비트와 “우리를 막을 수 없어 뭐든”이라는 가사는 라미란과 미란이의 당당한 매력을 느끼게 해 듣는 이의 심장을 두근케 한다.
힙한 감성이 가득 담긴 ‘라미란이’를 예고한 VIVO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6월의 아티스트 라미란과 미란이가 컬래버레이션한다는 소식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라미란과 미란이의 이름을 따서 만든 타이틀곡 ‘라미란이’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대중의 기대가 모아진 가운데, MV 티저를 오픈, 올여름 모두를 흥으로 물들일 명곡의 탄생을 알렸다.
‘라미란이’는 지난 2월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라미란과 Mnet ‘쇼미더머니9’ 시리즈 중 최초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여성 래퍼 미란이가 만나 작업한 컬래버 곡으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힙합 듀오’로 나선 두 사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담겼다.
색다른 콘텐츠로 가요계에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컨텐츠랩 VIVO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