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0:26
연예

샤이니 키의 텃밭 요리…대용량 '딜 버터'에 "입이 문제다" (나혼산)

기사입력 2021.05.27 13:36 / 기사수정 2021.05.27 13:36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키가 침샘 자극하는 텃밭 요리를 선보인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텃밭에서 첫 수확에 성공한 샤이니가 텃밭 요리를 공개한다.

파를 수확하는 장면으로 뉴스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샤이니 키가 대대적인 텃밭 수확에 나선다. 만반의 준비 끝에 테라스로 향한 키는 "마이도 컸다"라고 감탄을 자아내며 허브와 대파를 한 바구니 가득 수확한다.


향긋한 허브 냄새에 심취한 키는 로즈메리 이을 귀에 꽂고 대파남에서 민트남까지 접수, 무아지경 텃밭 수확에 돌입해 그가 선보일 요리에 관심을 높인다.

키는 직접 수확한 허브 딜을 이용해 정성스럽게 레몬 딜 버터를 요리한다. 지난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출연했던 키는 이지훈 회원의 레몬 딜 버터를 보고 무지개 회원들에게 대용량으로 만들어 오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키는 "입이 문제예요"라며 후회하는 듯하면서도 무지개 회원들을 생각하며 인심을 가득 담은 레몬 딜 버터를 완성했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파테크에 성공한 키는 대파 김치 만들기에 나선다. 대용량은 처음 만들어본다는 키는 '요만치' 스킬을 발휘해 간이 딱 맞는 대파 김치를 성공적으로 만든다.

완성한 대용량 대파 김치를 밀폐 용기에 소분해 손수 메시지까지 적는 모습이 포착돼 대용량으로 만든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 혼자 산다'는 28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