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가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영국 대표 소설가인 찰스 디킨스의 걸작 '위대한 유산' 속 주인공 ‘에스텔라’ 역을 열연했다.
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의 시리즈로 마련됐으며, 윌라 오디오북의 몰입감을 한 편의 영화처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칸 국제 광고제 수상에 빛나는 션 유 감독과 할리우드 영화 경력의 특수 효과 제작팀이 참여해 독보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번 위대한 유산 편은 오후 햇빛을 그대로 머금은 배우 김혜수 씨의 클로즈업 컷과 함께 “이제 작별이야 몽상가 소년”이라는 그녀의 분위기 있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김혜수는 황금빛 액세서리에 고풍스러운 드레스를 갖춰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어서 달리는 열차 속 이별을 말하고 떠나는 에스텔라와 그런 그녀를 잡는 몽상가 소년의 격정적인 순간이 화면에 담기며 강렬한 비주얼의 판타지를 선사했다.
윌라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의 시리즈로, 새롭고 강렬한 콘셉트 영상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4월 말 공개된 첫 번째 영상인 '죽음' 편은 공개 후 광고 전문 포털 TVCF에서 베스트 1위(2021년 5월 8일 기준)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은 “김혜수 목소리와 딕션 대박! 바로 집중된다”, “오디오북의 장점을 극대화해서 제작한 광광 영상인 것 같다” “영화 예고편 같은 내용으로 시작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호소력있다” “이 광고 보고 윌며들었습니다! 역시 윌라 광고 퀄리티 어쩔!”, “몰입도 무엇?! 다음 내용 궁금해서 윌라 깔아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개된 '죽음' 편과 '위대한 유산' 편에 이어 색다른 스타일과 영상미를 선보일 마지막 영상인 3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믿고 보는 배우 김혜수 씨의 열연으로 윌라 오디오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작의 생생한 감동과 압도적 몰입감을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담아낼 수 있었다”라며, “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배우 김혜수 씨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시청자 눈과 귀를 사로잡을 세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대한 많은 기대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다!’ 슬로건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효과로 귀깔난 오디오북 콘텐츠를 제공하는 윌라의 특장점을 부각하고 있다. 윌라는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효과 등 풍부한 사운드 디자인과 연출을 더한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오디오북 품질을 한층 높인 것은 물론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리더들의 명강, 어학 및 직무 강의까지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도 하나의 멤버십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윌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