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52
연예

'태양의 노래' 온유·케이 하모니 담은 글로벌 음원 Part.4 공개

기사입력 2021.05.24 10:03 / 기사수정 2021.05.24 10:0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샤이니와 러블리즈 각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와 케이(Kei)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4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지난달 26일 첫 글로벌 음원 공개 이후, 순차적으로 각 캐스트의 목소리가 담긴 글로벌 음원을 공개한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24일 ‘하람’ 역의 샤이니 온유와 ‘해나’역의 러블리즈 케이(Kei)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4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4는 ‘온하람’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하람’ 신드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샤이니의 메인보컬 온유의 솔로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케미 요정 케이(Kei)와 호흡을 맞춘 듀엣곡 ‘Good-Bye Days’가 담겼다.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하람’ 그 자체로 분해 감동과 설렘이 담긴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온유는 ‘해나’를 향한 절절한 고백이 담긴 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특유의 미성으로 소화해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온유와 케이(Kei)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는 듀엣곡 ‘Good-Bye Days’가 함께 공개되어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두 배우의 달달한 케미를 엿볼 수 있게끔 한다. ‘Good-Bye Days’는 ‘하람’과 ‘해나’ 두 청춘의 달달한 케미가 극대화 된 곡으로 무대를 본 관객들 물론 무대를 기대리는 예비 관객들에까지 작품의 몰입도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의 설렘을 고스란히 간직한 온유와 케이(Kei)의 글로벌 음원Part.4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신스웨이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