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37
연예

'미용실 방문' 건후, BTS·민호 대신 광희 스타일 선택 (슈돌)[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5.22 15:25 / 기사수정 2021.05.22 15: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가 미용실을 찾는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3회는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찐건나블리 건후는 머리를 자르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다. 

이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는 건후의 이발을 위해 다 함께 미용실을 찾았다. 이때 건후는 직접 머리 스타일을 고르며 자신의 의견을 표현했다. 건후의 선택은 그토록 좋아하는 방탄소년단도, 민호 삼촌도 아닌 광희 삼촌의 머리. 이에 광희 삼촌의 머리로 변신한 건후의 모습이 어떨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미용실이 신기한지 이곳저곳을 누비던 진우는 아빠와 하는 분무기 장난에 푹 빠졌다고. 물을 맞을 때마다 웃음을 터뜨리는 진우의 모습이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얌전히 이발을 마친 건후 앞에 건후의 스파이더맨이 나타났다. 이는 박주호가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였다고. 자신의 최애 캐릭터를 만난 건후는 두 눈을 반짝이며 스파이더맨을 반겨줬다.

또 찐건나블리와 스파이더맨 앞에 문어 악당이 나타나며 함께 협동작전까지 펼쳤다. 과연 찐건나블리는 스파이더맨과 함께 무사히 악당을 무찌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