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새 싱글 전곡 음원 프리뷰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이자 첫 번째 트랙인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여기에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FIRST'는 강렬한 트랩 비트 위 매력적인 보컬과 멜로디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찾아보는 무대 맛집' 에버글로우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한 편의 대서사극을 완성시킬 전망이다.
이외에도 밝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Don’t Ask Don’t Tell', 감성적인 팝 발라드 'Please Please'가 수록됐다. 이처럼 에버글로우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극대화한 이번 신보는 다시 한번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LAST MELODY'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을 담아낸 앨범이다. 더 세고 강렬해진 여전사들의 귀환을 알린 에버글로우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