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에서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FIFA온라인 2' 서비스 개시 이후 가장 많은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기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2011년 1월 24일까지 새롭게 가입한 신규회원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되는 것.
우선 게임 중에 부여되는 미션 수행 시 능력치가 높은 선수를 자신의 팀으로 영입할 수 있는 아이템 3종(블랙 물음표 카드, 캡슐머신코인,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을 제공한다. 또한 그 동안 시범 운영되던 월드투어의 정규시즌 시작을 축하하며 유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3종(W물음표 카드, 챌린져 패키지, 시뮬레이션 패키지)도 모두에게 선물한다.
2011년 1월 7일(금)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2011 AFC 아시안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월 5일~29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의 게임 플레이 누적판수가 1억 판을 돌파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포지션 변경카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유명선수 획득 아이템인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서는 2만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이 한번에 지급된다.
28일부터 내년 1월 24일 사이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리그 플레이 시뮬레이션, 감독 경험치 UP, 개인 트레이너, 공격수 트레이너, 미드필더 트레이너, 수비스 트레이너, F50 아디제로 5개 등 새로운 팀과 선수 육성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아울러 FIFA 온라인 2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인 전용구장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아이템이 제공되는 '락커함을 열어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FIFA 온라인 2'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유명 선수들의 2010년 시즌 경기 성적이 반영되었다.
한 단계 향상된 프리미어리그 시즈널 로스터 카드 출시로 게이머들은 실제 데이터에 기반한 보다 현실적인 선수들을 자신의 팀으로 영입해 'FIFA온라인 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이완수 팀장은 "최고의 한 해를 보낸 FIFA 온라인 2의 뒤에는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이 있었다"며,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과 보다 가까워지는 2011년을 시작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2 공식홈페이지(
http://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피파온라인2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 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