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29
연예

헤이즈, '헤픈 우연'이라기엔 완벽 취저(ft.송중기 열일 비주얼) (쥬크박스)[종합]

기사입력 2021.05.20 18:00 / 기사수정 2021.05.20 17: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약 1년 만에 신보로 돌아왔다. 

헤이즈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EP 앨범 '해픈(HAPPEN)'을 발매했다.

이번 '해픈'은 헤이즈가 지난해 6월 발표한 '작사가(Lyricist)' 발표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 합류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을 비롯해 총 8트랙으로 구성됐으며 개리, 창모, 김필, 안예은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헤픈 우연'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헤이즈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처음이라기엔 너무 길을 이미 다 아는 듯이 / 우연이라기엔 모두 다 정해진 듯이" 주변의 소중한 순간들과 사람들이 우연인지, 인연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별히 배우 송중기가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은 '헤픈 우연'은 티저 영상부터 서정적인 스토리 라인과 한 편의 영화 같은 감성을 선보여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헤이즈, 송중기의 열일하는 비주얼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헤이즈는 이번 신보 '해픈' 공개에 앞서 진행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및 송중기와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먼저 헤이즈는 '헤픈 우연' 뮤직비디오에 대해 "스쳐지나간 순간들을 다 담아놓은 뮤직비디오다. 우리가 가까이에서 살고 있고, 계속해서 지나쳤고, 엘레베이터 안에 단둘이 탔을 때도 알아보지 못한 이야기"라고 소개하며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공감하실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헤이즈는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 송중기 선배님이 출연했다. 송중기 선배님의 감정 표현이나 장면을 해석하는데 있어서 제가 방해될까봐 혼자 걱정을 많이 했다. 저를 도와주시러 온 건데 제가 방해가 될까봐 걱정했다. 그거 말고는 감사하고 너무 영광이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헤이즈는 오늘(2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에서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신곡 '헤픈 우연'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헤이즈 '헤픈 우연'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