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유니아나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어드벤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그앤>의 프리 런칭 테스트를 28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프리 런칭 테스트는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6:00 ~ 22:00까지 참여 가능하다.
<로그앤>은 '이상한 던전' 류의 던전 RPG 장르 컨셉으로, 바다와 던전을 넘나드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 등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두루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몬스터 등 동화풍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랜덤하게 생성되는 랜덤 던전과 타 유저들과 경쟁하는 랭킹 던전 등의 다양한 던전 플레이와, 넓은 스케일의 해양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로그앤>의 프리 런칭 테스트를 기념한 '로그앤 모험시대 사전 개막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도전 레벨왕은 테스트 종료시까지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를 추첨하여 아이패드와 27인치 LCD 모니터 등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도전 해상왕은 매일 해상전을 통해 상대 함선 격침 횟수가 많은 유저를 대상으로 1TB 외장하드를 지급하고, 반대로 격침 당한 횟수가 많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최고의 강화 아이템을 선정하는 도전 강화왕을 통해 무선 키보드 마우스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 '로그앤 프리런칭 테스트 이벤트 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