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보랏빛 배경 속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One Of A Kind'에는 'GAMBLER(갬블러)'를 비롯해 'Heaven(헤븐)', 'Addicted(애딕티드)', 'Secrets(시크릿)', 'BEBE(베베)', 'Rotate(로테이트)', 'Livin' It Up(리빙 잇 업)'의 한국어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앨범마다 자작곡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 온 몬스타엑스는 이번 신보에도 다수의 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주헌은 'GAMBLER'를 통해 데뷔 이후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타이틀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주헌과 아이엠(I.M)은 'One Of A Kind'의 6개의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형원 역시 수록곡 'Secrets'과 'BEBE'에 참여하며 몬스타엑스의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난 의미 있는 신보 탄생도 예고하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로 '2020 AAA'에서 '올해의 스테이지' 부문을 수상, 데뷔 6년 만에 첫 대상을 거머쥐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퍼포먼스 돌로 우뚝 섰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일본 현지에서 발매한 정규 3집 'Flavors of love(플레이버즈 오브 러브)'로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와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빌보드 재팬 주간 차트 1위까지 기록하며 글로벌한 행보로 K팝 대표 그룹의로서의 위상을 드높였다.
정규 3집 'Fatal Love' 이후 약 7개월 만에 돌아오는 몬스타엑스가 새 미니앨범 'One Of A Kind'에 담은 그들만의 유일무이한 색깔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