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래퍼 허성현(Huh!)의 진정한 '허슬'이 힙합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허성현은 지난해 종영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이후 올해 2월 다이나믹듀오가 이끄는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에 합류와 함께 싱글 앨범 'uh-uh'를 선보였다. 그리고 약 3개월 만인 오는 17일 새 싱글 'business boy (비즈니스 보이)'를 발매한다.
허성현은 이러한 부지런한 허슬 행보를 통해 2021년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신예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허성현은 지난해 정식 데뷔한 후 '쇼미더머니 9'에서 다이나믹듀오X비와이 팀 소속으로 활동하며 강렬한 랩과 개성 있는 캐릭터로 힙합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그의 재능을 일찌감치 알아본 다이나믹듀오는 '쇼미더머니9'가 끝난 뒤 허성현을 아메바컬쳐로 전격 영입했고 허성현은 기대에 보답하듯 아메바컬쳐에서의 첫 싱글 'uh-uh'를 통해 개성 강한 보이스와 독특한 플로우로 래퍼로서 진면목을 드러냈다.
3개월 만에 공개되는 새 싱글 'business boy'는 허성현이 그동안 추구해온 멋있고 자신감 넘치는 리얼 힙합을 고스란히 녹여낸 신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허성현은 최근 힙합의 매력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을 연이어 공개하며 또 한 번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허성현은 '쇼미더머니9'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두드러지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힙합 팬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아메바컬쳐 입단 이후 물 만난 듯 음악 행보를 이어가는 허성현은 남다른 '허슬'로 리스너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특히 유니크한 허스키 보이스 톤과 개성을 살리면서도 여러 장의 싱글로 다양한 장르 소화력까지 보여주는 허성현만의 스타일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허성현의 새 싱글 'business boy'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