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50
연예

원어스, 오늘(13일) '엠카' 출격…신곡 '블랙 미러'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1.05.13 09:1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누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이 꿈같은 시간을 선사하며 캐치한 라인에 미니멀 해지는 드롭 구성이 귀를 매료시킨다.

이 곡은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공감대를 형성했고,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매력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더불어 원어스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BLACK MIRROR(블랙 미러)' 퍼포먼스를 통해 고난도 안무에도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다시 한번 '무대천재'의 면모를 발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원어스의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첫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컴백 첫날부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세울 전망이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