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역솔남’ 샤이니 태민이 신곡 ‘Advice’(어드바이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크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태민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는 5월 18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Advice’를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Advice’는 트랩 비트 위에 마이너한 피아노 선율과 콰이어가 어우러져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곡으로, 가사에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상대를 재단하는 이들을 향한 경고를 담았으며, 시니컬한 감정을 쏟아내듯 표현한 태민의 날카로운 싱잉랩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안무는 가사에 맞춰 경고하는 듯한 핸드 제스처를 비롯해 태민의 카리스마를 극대화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10일 오후 6시 샤이니 각종 SNS 계정을 통해 태민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컴백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는 오는 18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