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2:27
연예

현주엽, 우산 쓰고 등장…안정환 "파르페 꽂혀 있는 우산 같아" (전국방방쿡쿡)

기사입력 2021.05.06 15:24 / 기사수정 2021.05.06 15: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국방방쿡쿡' 배우 팀이 대결 시작 전부터 메뉴를 선점하고,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게스트를 추측하는 등 승리에 대한 의욕을 불태운다.

오는 8일 방송하는 MBN 예능 '전국방방쿡쿡'에서는 친환경 특산물로 가득한 경기도 광주를 배경으로, 배우 팀과 스포츠 선수 팀이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로 대결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흑채 때문에 유독 비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현주엽은 이번에도 우산을 쓰고 등장한다. 이를 본 안정환이 "파르페에 꽂혀 있는 우산 같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한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차태현은 경기도 광주의 특산물을 듣자마자 특정 메뉴를 지목하며 아내로부터 요리를 배웠으니 스포츠 선수 팀은 하지 말라고 견제한다.


이어진 예산 획득 게임에서 안정환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임한다. 급기야 카메라 감독님만 따로 소환하는 상황까지 발생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게임을 통해 예산을 확보한 두 팀은 각각의 사정에 맞는 점심 식사와 요리 메뉴를 준비한다. 

특히 배우 팀은 방송 초반부터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의 게스트로 그룹 god의 박준형을 언급한다. 신인 시절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장혁은 그때 당시 추억을 떠올리며,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과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을 이야기한다.

'전국방방쿡쿡'은 8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