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40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수지 이상형 김수현…박지성 이상형 주진희

기사입력 2010.12.24 16:11 / 기사수정 2010.12.24 16:11

온라인뉴스팀 기자
- 12월 24일 오후 4시 헤드라인



▶ 수지, 이상형 김수현 지목…"택연보다 더…"

걸 그룹 'Miss A'(미쓰에이) 막내 수지가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최근 김수현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를 밝혔다.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수현, 2PM 택연과 호흡을 맞추게 된 수지는 '연예가중계'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 중 김수현을 이상형으로 지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MC들은 수지가 김수현을 이상형으로 말한 얘기를 꺼내며 수지에게 "구체적인 이유가 무엇이냐", "택연은 왜 이상형이 아니냐" 는 등의 곤란한 질문을 던졌다.

수지는 당황한 나머지 잠시 말을 잇지 못했고 계속 주저하다가 작은 목소리로 "더 귀여워"라고 대답하며 말끝을 흐렸다. 수지는 예상치 못한 자신의 말에 스스로 놀랐지만, 부끄러워하며 수줍어하는 수지의 귀여운 모습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수지를 비롯해 이윤지, 엄기준, 김수현, 이병준 등 오는 1월 첫 방송예정인 '드림하이' 주연들이 총출동해 입담을 뽐냈다.



▶ 박지성 父, "지성이 이상형은 주진희 감독"

한국 축구의 '전설'이 되어가고 있는 박지성(2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상형이 여자 축구부 감독 주진희 씨라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3일 축구회관 로비에서 거행된 '2010 대한축구협회 시상식'에서 박지성은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선수상'은 한 해 가장 멋진 활약을 보인 한국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하지만, 이 날 박지성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직접 참여하지 못했다. 대신 아버지 박성종 씨가 시상식에 참석해 대리 수상을 했다. 그는 "(박)지성이가 등장하길 기대했을텐데 아버지가 나타나 찬물을 끼얹었다"고 발언해 웃음을 주었다.

수상 소감을 밝히던 도중 진행자가 박지성의 결혼 시기에 관한 질문을 던지자 박성종 씨는 "자기가 하고 싶을 때 해야한다"고 답변을 살짝 피해갔다. 하지만, "어떤 여성 상을 좋아하는가"를 묻는 질문에는 의외의 답변을 해 좌중을 놀래켰다.



그의 답변은 "아까 상을 받으신 여자 지도자와 같은 스타일"이었다. 박성종 씨가 말한 여자 지도자는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한 서울 송파초등학교 주진희 감독이었다. 사람들이 놀라워하자 그는 "스타일만 그렇다"며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이 날 시상식에서는 박지성과 함께 지소연(아이낙 고베)이 올해의 선수상을, 허정무 감독과 여자 축구 대표팀 최인철 감독이 특별 공헌상을 수상했다.



▶ 황광희, 구하라에 '앞트임 하라'…성형외과 권장

'제국의 아이들'(이하 제아) 황광희가 '카라' 구하라에게 성형외과를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황광희는 지난 17일 공개녹화를 진행한 SBS 코미디쇼 '굿타임230'(연출 백정렬, 안철호)에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구하라에게 성형외과를 소개했다.
 
황광희와 구하라가 연인으로 호흡한 코너는 '좋은 남자 나쁜 남자'로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과 황광희, '카라'가 함께 연인 연기를 하는 비교 콩트다.
 
이날 황광희는 나쁜 남자 역을 맡아 한승연, 구하라와 번갈아 호흡, 여자 친구에게 무관심한 남자친구 연기를 선보였다.
 
또 같은 그룹 멤버 문준영은 좋은 남자 역을 맡아 강지영, 니콜과 호흡하며 로맨티시스트 남자친구를 연기했다.
 
또한, 이들은 '좋은 남자 나쁜 남자' 코너 외에 '애드리브 극장'에 참여, '2AM', '시크릿' 등 다른 아이돌 그룹과 함께 엉뚱한 물건에 대한 기발한 애드리브 대결까지 펼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아, 카라, 2AM, 시크릿 등이 출연한 '굿타임230'는 SBS에서 오는 25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