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에서 1월 5일까지 '파티 타임(Party Time)'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티 시스템 개편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팬 아트'와 '파티 다이어리'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우선, '팬 아트' 이벤트는 유저가 파티원과 함께 '트릭스터'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파티 다이어리'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파티원과 게임을 하는 모습을 스크린 샷으로 남겨 게시판에 일기 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순위에 따라 당첨자에게 3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비롯해 특별 제작된 '트릭스터 무릎 담요'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트릭스터'는 겨울 방학을 앞두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는 파티원의 위치에 상관없이 파티 퀘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파티 퀘스트 수행 시 파티원이 많을수록 높은 보상 경험치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PM은 “트릭스터는 유저 편의성 증대를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도 파티 시스템 외에 아이템 등급 분류를 추가하고, 제련 아이템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며 “업데이트와 함께 실시하는 파티 타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
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트릭스터 이벤트 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