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아름다운 밤’을 선물한다.
예성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미니 4집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해당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Phantom Pain’, ‘Corazón Perdido (Lost Heart)’, ‘Fireworks’, ‘No More Love’, ‘이렇게 우리는 (Like Us)’, ‘바람결에 날려 보아요 (A Letter in The Wind)’ 등 다양한 분위기의 총 7 트랙이 수록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타이틀 곡 ‘Beautiful Nigh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규영이 출연해 이목을 모았다. 예성과 사랑에 빠지는 스윗한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신곡 ‘Beautiful Night’은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하고 리드미컬한 브라스 편곡과,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시티 팝 장르다. 실력파 아티스트 nokdu(녹두)가 작사하고 작곡에 참여, 좋아하는 상대를 만나 느끼는 설렘을 ‘아름다운 밤’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예성은 3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5늘따라 보고싶은 ‘Beautiful Night’의 예성입니다.’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Label SJ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