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03
연예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키스 1초 전 '설렘 폭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4.28 14:26 / 기사수정 2021.04.28 14:26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키스 1초 전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에서는 한비수(이민기 분)가 49일 후 이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시한폭탄 같은 비밀을 품고 있어 오주인(나나)을 향한 사랑이 더욱더 애틋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28일 '오! 주인님' 제작진은 한비수와 오주인의 행복한 순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햇살이 내리쬐는 기찻길 위에 마주 보고 서 있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것처럼 넘치는 사랑이 느껴진다. 특히 한비수와 오주인은 닿을 듯 말 듯 밀착한 상태에서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어 그림 같은 모습을 그려낸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이 곧 입을 맞출 것처럼 가까이 다가선 모습이라 설렘을 유발한다. 비록 한비수는 사랑에 위기가 닥쳤음을 알고 있지만 지금 두 사람이 느끼는 행복의 감정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해 보는 시청자들로 애틋함과 아련함을 자아낸다.

'오! 주인님' 제작진은 "28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한비수가 오주인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다시 한번 다잡게 될 것이다. 한비수와 오주인의 알콩달콩 로맨스도 폭발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예쁜 사랑, 이를 화면에 더욱 예쁘게 담아낼 이민기, 나나의 연기와 케미에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 주인님'은 28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