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킹덤스토리’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NHN(대표 정우진)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트닉스(공동대표 임춘근, 신우제)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2016년 4월 출시해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개성 넘치는 삼국지 영웅 캐릭터들의 화끈한 액션과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천하 통일 전략 RPG게임이다.
5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유저에 보답하고자 킹덤스토리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왕천급 이상의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 특별 선별 연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모든 유저는 10일간 매일 10회씩 총 100번의 기회를 통해 최애 장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스페셜 전승장수 4종과 최상급 장수 1종을 직접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왕의 천거서'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출석만해도 ‘각성석’과 ‘무한의 혼’ 10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는 물론, 일반 전투만 진행해도 퀘스트가 완료되어 각종 금화와 원보, 왕의 4성 등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드랍되는 ‘케이크’를 모아 이벤트 장수와 ‘고대의 인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드랍 이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국내 최강의 군단을 가리는 ▲특별 공성전과 월드별 최강 군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장수대전도 동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을 차지한 최강 군단과 군주에게는 명예 트로피와 파격 아이템 세트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킹덤스토리 5주년 축하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뮤니티에 5주년 축하글을 남기면 각성석 및 금화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전체 유저에게 증정한다.
‘킹덤스토리’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NHN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