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45
연예

'뮤직뱅크' 강다니엘, 아이유 제치고 1위…"다니티 사랑해♥" [종합]

기사입력 2021.04.23 18:32 / 기사수정 2021.04.23 18:3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뮤직뱅크' 강다니엘이 '앤티도트(Antidote)'로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유의 '라일락'과 강다니엘의 '앤티도트(Antidote)'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강다니엘이 4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13일 'COLOR'시리즈 세 번째 스토리 'YELLOW'를 발매했다. 강다니엘은 "다니티 여러분 덕에 컬러 시리즈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돼서 좋고 행복하다"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극한의 아픔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앤티도트(Antidote)’ 무대를 통해 한층 날카로워진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INSIDE OUT’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별 앞에서 이별 앞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표현했다.

NTX는 타이틀곡 ‘Kiss The World(키스 더 월드)’로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칼군무를 선보이며 10인 10색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댄스곡을 선보이는 윤지성은 타이틀곡 'LOVE SONG' 무대를 통해 부드럽고 달달한 보이스와 윤지성만의 팝적인 감성을 선보였다.

써드아이는 신곡 ‘STALKER’로 군더더기 없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써드아이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슈트 패션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테이씨는 'ASAP(에이셉)'으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스테이씨만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시원한 'ASAP'의 사운드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도 청량감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루나솔라, NTX, 휘인, 강다니엘, 스테이씨, 써드아이, 뉴이스트, 이진혁, 온리원오브, 다크비, P1Harmony, 아스트로가 나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