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몸을 사리지 않는 댄스 열정을 선보인다.
여자친구는 23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Game FRIEND’(이하 '메모리아')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난주에 이어 여자친구는 두 팀으로 나뉘어 게임 대결을 펼친다. 총 4종류의 게임을 진행해 최종 합산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컴퓨터 게임에 이기기 위해 여섯 멤버는 고도의 집중력과 순발력을 발휘한다.
이어 댄스 동작을 따라 하는 리듬 액션 게임에도 도전한다. ‘퍼포먼스 퀸’ 수식어에 걸맞게 한 번 본 동작도 완벽 재현하는 여자친구. ‘막내 라인’ 엄지와 신비가 각팀의 에이스로 나서 불꽃 대결을 벌이는 가운데 과연 어느 팀이 최종 승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개 에피소드로 편성된 ‘GFRIEND's MEMORIA - Game FRIEND’의 최종회는 오늘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고, 하루 뒤인 24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리얼리티 프로그램 ‘GFRIEND's MEMORIA’는 추격전을 시작으로 요리, 추리, 게임 등 매주 다양한 소재에 도전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통해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