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3:43
연예

"13년간 고마워"…샤이니 막내 태민, 군입대 직접 발표 '울컥' [종합]

기사입력 2021.04.20 06:00 / 기사수정 2021.04.20 00: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군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19일 태민은 샤이니 브이라이브를 통해 '13년 간 고마웠어요'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태민은 "솔로 앨범이 나온다"며 솔로 컴백 소식을 전했다. "5월 둘째 주, 셋째 주 정도 나올 것 같다"고 알린 태민은 "그때 여러분들께 마지막 저의 화려한 무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이어나갔다. 

잠시 숨을 고른 태민은 "5월 31일부터 공백기를 갖게 된다"고 밝혔다. 

태민은 "언제나 외로울 때나 늘 옆에 있어줘서 너무 고맙다. 진짜 외로울 때도 있는데 웃긴 게 돌이켜보면 행복하다"면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는 태민은 "내 입으로 먼저 얘기해주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활동해온 시간들을 함께 추억하며 미소 짓거나 울컥하며 눈물을 보이는가 하면 입대 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을 전하며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 

1993생으로 올해 29살인 태민은 지난 2008년, 16살의 어린 나이로 데뷔해 샤이니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탁월한 댄스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가며 전세계 팬들의 큰 사랑 받았다. 

태민은 오는 5월 2일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12월 일본 콘서트 이후 1년 4개월 여만에 갖는 태민의 솔로 콘서트로, 그간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해 발표한 3집 정규 앨범 수록곡들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가득할 전망이다. 

13년의 시간 동안 묵묵하고 성실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켜내며 K팝 특급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태민. 잠시 동안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겠지만 군백기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하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태민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브이라이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