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
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중인 웹게임을 통해 다채롭고 흥미로운 연말 연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웹게임은 <대전략웹>, <미스터 CEO>와 같이 다양한 장르의 신규 게임과 성공적인 채널링 서비스로 강력한 라인업을 확보하는 등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으며, 고객들과 함께 뜻 깊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각 게임 별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반기 최고의 웹게임 <대전략웹>은 솔로들의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에 가입하거나 신규 길드원을 모집하는 길드 마스터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운영자도 산타로 깜짝 변신해 미션을 달성하거나 원하는 선물에 덧글을 달면 선물을 지급하며 상승한 랭킹 순위 20위까지 상품도 준다.
최초의 무협 웹 RPG <무림영웅>은 베스트 이미지 선발대회를 연다. 22일까지 이용자들이 직접 올린 베스트이미지 9점의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추천하고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3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연말을 맞아 각종 세트 아이템 등을 한정 판매한다.
오리엔탈 판타지 전략 웹게임 <봉신연의>는 19일까지 친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추천인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준다. <칠용전설>도 겨울을 맞아 기존 영웅보다 한층 강력해진 스페셜 영웅과 경험치 획득량을 30% 증가시켜주는 한정판매 아이템도 등장한다.
한편 넷마블에서 채널링 서비스 중인 <웹삼국지>와 <천검영웅전>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최고의 삼국지 기반 웹게임 <웹삼국지>는 지난 10월부터 순차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의 3번째 콘텐츠 ‘환생’을 23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환생’을 통해 환골탈태의 능력으로 고유의 기술도 배우고 지수와 레벨에 따라 힘은 더욱 강력해진다.
또한 무협 MMORPG 웹게임 <천검영웅전>은 넷마블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의 효과 및 능력치를 대폭 상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포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한상욱 이사는 "2010년 넷마블 웹게임은 게임포탈 중 가장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했다" 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수준 높고 차별화된 웹게임으로 서비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
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넷마블 연말연시 이벤트'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