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신곡 ‘INSIDE OUT’의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곡 ‘INSIDE OUT’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9일 역작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INSIDE OUT’의 퍼포먼스 일부가 첫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감각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뉴이스트 특유의 절도 있는 군무와 리드미컬한 제스처는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영상을 무한 반복 재생하게 했다.
뉴이스트는 음악과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색다른 변화를 시도, 한층 더 세련된 무드와 눈부신 비주얼의 향연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역대급 무대를 기대케 했다.
정규 2집 타이틀곡 ‘INSIDE OUT’은 복잡한 감정의 이동이 섬세하게 그려진 가사와 뉴이스트의 보컬이 어우러진 Chill House 장르를 기반으로 한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이에 멤버 백호와 JR이 작사에 참여, 백호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정규 2집 ‘Romanticize’는 뉴이스트만의 색채로 풀어낸 다채로운 낭만을 담았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뉴이스트는 유일무이한 감성과 음악적 역량을 기반으로 매 앨범 웰메이드 음악을 선사하고 있기에 정규 2집 전곡 음원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를 발매하며 이에 앞서 오후 4시 글로벌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