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가 네이버 NOW.의 호스트로 다시 한번 팬들을 찾아온다.
내일(17일) 밤 8시 방송되는 ‘DREAM’ 시즌2는 이준기가 단독 호스트가 되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라이브 쇼다. 지난 해 12월 방송된 네이버 NOW. <DREAM>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됐다.
지난 시즌1에서는 이준기의 다채로운 TMI와 인생작에 관한 솔직 담백한 토크를 나누었으며, 한때 접속자가 몰려 서버가 마비될 만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2 방송에서도 이준기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오랜만의 방송 출연인 만큼 최근 근황을 하나씩 전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유년 시절부터 배우 20년차에 접어든 현재까지의 ‘인생 필모그래피’를 훑어보면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에 팬들이 보내온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함께 공감대를 만드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된다.
배우 이준기의 ‘DREAM’ 시즌2는 4월 17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