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유랑 모드 임무를 통해 보너스를 제공한다.
14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이번 주 유랑 모드 임무와 이벤트에서 보너스를 제공하고 랭크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유랑 모드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XP를 두 배로 제공하고, 유랑 모드에서 갱단으로 플레이하면 추가 40% RDO 달러와 XP 보너스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랭크를 올리면 랭크 단계별로 다양한 보물 지도와 무료 능력 카드, RDO 달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주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 빠른 이동 혜택을 통해 개척지 전역을 신속히 이동할 수 있고, 이발소에서도 머리 자르기, 화장, 치아 스타일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카보우 더블 탄띠, 펀워터 코트, 토란카 코트, 폴웰 모자, 그리피스 덧바지, 포터 재킷 등 다양한 의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모든 샷건과 리피터, 권총대 그리고 모든 바지와 치마, 부츠를 최대 30%, 모든 마구간 칸, 말 강장제, 말 사료, 전투마와 노역마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