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김현주의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한 촬영 현장 속 배우 김현주는 성숙한 여성이 보여줄 수 있는 이상적인 아름다움과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줬다. 시종일관 편안한 모습으로 스텝들과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슛이 들어가면 특유의 고혹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는 뮤즈 김현주와 함께, 사회적 편견을 깨고, 남들의 시선에서 자유롭게 자신만의 두번째 리즈를 맞이하는 성숙한 여성의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엔터니티 관계자는 “성숙한 여성의 아름다움은 시간을 통한 경험과 내면의 아름다움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한다.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의 아름다움은 성숙한 여성의 완성”이라며, “배우 김현주씨가 이런 ‘엔터니티’의 차별화된 컨셉과 아름다움을 원하는 모습 그대로 표현해 주어 감사하다. 역시 ‘믿보김’”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3월 런칭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는 6월부터 TV 광고를 통해 ‘나의 두 번째 리즈’라는 컨셉을 전달한다. 무수히 많은 삶의 순간들을 아름답게 표현해 줄 수 있도록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원료를 담은 10여종 이상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엔터니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