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5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콜라보…캐릭터 ‘린(데레마스)’ 등장

기사입력 2021.04.12 16:3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가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신레델라 걸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12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린(데레마스)’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한정 캐릭터 ‘린(데레마스)’은 전열에서 얼음을 생성하며 아군을 지키는 당찬 소녀다. 눈앞의 적을 속박하는 스킬이나 도발로 행동을 방해하고, 철벽같은 방어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필살기 ‘아이올라이트 블루’를 통해 앞에 위치한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에게 물리 및 마법 공격을 무효로 하는 장벽을 펼쳐 전투를 지원한다.

유명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중 하나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는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아이돌의 세계에 도전해 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음반, 만화책, 애니메이션으로 발매되며 저변을 넓혀온 인기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린(데레마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