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0:12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배우 이상희 아들 사망…김혜리 '1급수 목소리'

기사입력 2010.12.18 09:48

조성룡 기자
- 12월 18일 오전 10시 헤드라인



▶ 배우 이상희 아들 사망…'사소한 말다툼 때문에'

영화배우 이상희(48)의 아들 이모(19)군이 미국 유학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한인매체 'LA 중앙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이군은 14일 오후, 2살 아래인 한인 동급생 이모(17)군과 말다툼을 벌이다 머리와 가슴 등을 가격당하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16일에 숨을 거두었다고 한다.

피해자와 가해자는 같은 학년이지만 2살 차이의 나이 때문에 형,동생 호칭을 놓고 갈등을 빚어왔다고 알려졌다.

1980년부터 연극배우로 활동한 이상희는 SBS 드라마 '연개소문','바람의 화원'등에 출연했으며 2010년 KBS 드라마 '국가가 부른다'에서 정보국 사무관 역으로 출연했다.

또한 영화 '마이파더', '추격자', '차우', '내 깡패같은 애인'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최근 개봉을 앞둔 '헬로우 고스트'에도 출연했다.



▶ "1급수 만났다" 이은미 극찬받은 김혜리 화제

'위대한 탄생' 가수 이은미에게 '1급수'로 표현되며 극찬을 받은 지원자 김혜리(18)가 화제다.

김혜리는 17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 에서 니모의 '독설'을 열창했다.

신승훈은 "18살인데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알고 있는가. 이별을 경험해본 적이 있느냐"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김혜리는 "중학교 1학년 때 부모님이 이혼하신 후로 세상에서 제가 제일 불행한 줄 알았다"면서 "방황하며 오락실 동전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곤 했는데 그로 인해 음악을 사랑하게 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은미도 "혼자 외로울 때나 슬플 때 노래를 했던 모양"이라며 "오랜만에 1급 청정수를 만난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위대한 탄생' 미국 최종 예선에는 데이비드 오, 윤건희, 허지애, 서의환, 신샤론, 이혜린 등이 최종합격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조성룡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