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상민X박군이 ‘펜트하우스’에 입성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 주 화제가 됐던 이상민 ‘펜트하우스2’ 카메오 출연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상민은 최고 시청률 30%에 육박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카메오로 출연해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상민과 동행한 박군은 ‘펜트하우스2’의 열혈 애청자임을 고백하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해 큰 웃음을 줬다.
교도관 역할을 맡은 이상민은 평소와 다른 진지함을 보이며 연기 열정을 뽐냈다. 심지어 베테랑 배우 엄기준에게 연기 조언(?)까지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분량이 사라질 수도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은 이상민은 분량 사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절대 빌런 ‘주단태’ 역 엄기준 앞에서 긴장한 이상민은 NG를 연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한편, ‘펜트하우스2’ 애청자 박군은 TV로만 보던 초호화 세트장과, ‘원조 여신’ 유진과의 만남에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여 母벤져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성공한 덕후’ 박군과 ‘열정의 카메오’ 이상민의 활약은 오늘(11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