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BTS)이 근접샷에도 무결점 조각 미남의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코웨이는 공식 계정을 통해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제이홉, 슈가 세 사람의 이야기를 4월 중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초 근접샷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그의 고품격 꽃미남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에서 총 3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랐다.
미국 라디오 방송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8일(한국시간) 공식 SNS 채널에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후보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베스트 듀오/그룹(Best Duo/Group of The Year)'과 '베스트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 '베스트 팬 아미(Best Fan Army)'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이 이 시상식에서 3개 부문에 수상 후보가 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올해의 베스트 듀오/그룹' 후보로는 마룬5(Maroon 5),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댄 앤 셰이(Dan and Shay), 트웬티 원 파일럿츠(Twenty One Pilots) 등 쟁쟁한 글로벌 팀들이 선정돼 타이틀을 향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코웨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