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 1.7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7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자사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 1.7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인던 ‘요새 보물방’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요새 보물방’에서 고대의 유물을 획득해 어비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어비스 요새를 점령하지 않은 종족도 입장 재료 아이템 구입 후 잠입용 입구를 통해 주 2회까지 입장 가능하다.
요새전 일정과 종족 버프를 조정하고 보상을 확대하는 등 콘텐츠도 개선했다. 이용자는 이벤트 스티그마 샤드와 일반 스티그마 샤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데바의 보물상자’ 이벤트를 4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래식/스페셜 보물상자를 열어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 보물상자 개봉 시 ‘보물의 주인(15일)’ 타이틀 카드를 얻는다. 스페셜 보물 상자는 페이스북 등 외부 사이트 배너를 통해 접속해야 개봉 가능하며, ‘최상급 고대의 왕관’, ‘찬란한 보물 날개깃(30일)’을 얻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