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35
연예

브레이브걸스, '코빅' 출격…'대세의 존재감' 뽐낸다

기사입력 2021.04.04 09: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코빅'에 출격한다.

4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1라운드가 펼쳐진다. 여기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깜짝 출연해 새 쿼터의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특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요즘 대세의 존재감을 뽐낸다는 계획. 의외의 몸개그로 예능감마저 드러낸 이들의 활약에 황제성과 양세찬은 더욱 열정적인 코러스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롤린' 시그니처 안무인 가오리 춤 코믹 버전도 공개, 브레이브걸스와 흥 폭발 무대를 완성했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2021년 2쿼터 1라운드에는 신규 코너들이 대거 등장해 웃음 경쟁에 출사표를 던진다. 지난 쿼터 우승을 차지한 '2021 슈퍼차 부부'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로 새롭게 단장, 부부가 되기 전 대학 시절의 연애기를 그린다. '두분사망토론' 코너에서는 입담꾼 이상준과 박영진이 뜨거운 토론을 벌이며, '코빅엔터'의 문세윤, 김성원, 이세진은 오디션 지원자로 나서 끼와 흥을 분출한다.

또한 '셀룰나이트'는 이국주, 홍윤화의 짠내 폭발 에피소드로, '석포 호랑이아저씨'는 이진호, 남호연, 김용명, 김두영, 정호철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의 배꼽을 저격한다. 이 밖에 '국가대표', '낭만인 거지', '포토그래퍼 삘충만' 코너까지, 특급 재미가 가득한 첫 라운드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