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09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1주년 맞아 업데이트 실시…새로운 영웅·인게임 재화 풍성

기사입력 2021.03.24 09:1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 클로버게임즈 측은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금일부터 론칭 1주년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이용자가 로드가 되어 세계를 변화시키는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RPG이다. 2020년 3월 26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구글플레이2020 인기 게임’ 우수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작년 9월 북미 · 남미 · 유럽 등 총 143개 국가 서비스에 이어 현재 일본과 동남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위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아발론 기사들을 위한 새로운 ‘고대 의복’ 코스튬과 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고대 의복’ 코스튬은 총 5종으로, 일반 아이템과 특별한 색상의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튬 착용을 통해 각 캐릭터의 개성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아발론 기사들의 스타일 아이템 74종이 추가되어 유저 취향에 맞는 외형 꾸미기가 가능하다.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유저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4일부터 4월 7일까지 ‘출시 1주년 기념 14일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 ‘미하일’을 영입할 수 있으며, 골드, 4~6성 장비 상자, 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아발론 건국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매일 미션을 완성하는 형식이다. 일일 보너스 및 누적 보너스에 따라 장비 연성 티켓, 크리스탈, 골드, 명성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클로버게임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유저 소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26일 오후 8시에 크리에이터 겸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유저인 ‘햄튜브’와 미하일 역의 박요한 성우, 요한 역의 김민주 성우를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저와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포브스 코리아 4월호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 ‘로드’의 리더관에 관한 가상 인터뷰가 실릴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클로버게임즈의 첫 게임인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지난 1년간 많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클로버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