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02
연예

애니메이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3월 31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1.03.19 17:37 / 기사수정 2021.03.19 17: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감독 타무라 코타로)이 3월 31일 개봉을 확정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지난 해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식을 장식했던 작품으로, 한 평 방 안에 갇혀 지내던 조제와 지구 반대편 세상을 꿈꾸던 츠네오가 각자의 두려움과 시련을 견디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청춘 멜로다. 

많은 이들에게 '인생 영화'로 기억된 이누도 잇신 감독의 실사 영화와는 캐릭터 성격부터 중반 이후의 전개까지 전혀 다른 지점들을 갖춰 보다 밝고 희망찬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줄 예정이다. 

특히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사랑스러운 조제와 츠네오의 캐릭터 뿐 아니라 오사카의 곳곳을 4계절의 색감으로 그려낸 그림체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그림체 속에 펼쳐지는 두 사람의 운명적 만남과 로맨스를 비롯해 각자의 꿈을 찾아 매진하며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그들의 성장이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든 관객들의 마음에 날개를 달아줄 전망이다. 

방 안에 갇혀 지내는 조제의 상황과 유학을 위해 아르바이트에 매진하는 츠네오의 현실이 2030 세대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운데, 마음을 환기시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31일 개봉과 함께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팝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