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22
게임

‘빛의 계승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5성 서번트 ‘플린’ 등장

기사입력 2021.03.17 10:2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빛의 계승자’가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7일 게임빌 측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시련의 탑’이 리뉴얼 되었고, 게임 속 등장 인물들도 추가되었다. ‘시련의 탑’은 기존 100층에서 300층으로 확장되어 전투력 높은 보스들이 대거 등장한다. 보상 내용도 리뉴얼되어 기존 대비 풍성한 보상 획득이 가능해지고, 전투 종료 시마다 최고 기록을 갱신하도록 변경되어 탑에 대한 도전 욕구는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플린’이 등장했으며 또 다른 5성 캐릭터 ‘이그니스’의 아바타도 등장했다. 베일에 싸인 스토리 텔러, ‘플린’의 정체가 밝혀지며, 5명의 마스터와 함께 게임 내에서 활약하게 된다 ‘이그니스’의 아바타는 착용 시 스킬이 호쾌하게 바뀌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4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빛/어둠 3~5성 소환석 15개’, ‘아티팩트 소환석 5개’, ‘특별 소환석 파편 30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정당 1회에 한해 7일간 ‘올인원 패키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올인원 패키지는 매일 ‘600캐럿’, ‘7,500탐사력’과 함께 각종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빛의 계승자’의 대표적인 패키지 상품이다. ‘결사대 성장 점수’에 대한 보상도 추가된다. ‘결사대’ 내 보유한 서번트 중 상위 6기 캐릭터 합산 성장 점수에 따라 ‘5성 서번트’, 초월의 파편, 장비의 재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최근 공식카페에서 진행되고 있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의 건의사항도 반영됐다. ‘주간 분해 횟수’ 증가, 제작 재료 최대 보유치 확장 등 유저들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서번트의 성장 속도를 빠르게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무엇이든 말해보살’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의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의견을 제시한면 유튜브 채널에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피드백을 하는 유저 소통 캠페인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