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Shorts’가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3월 16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 Shorts’는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과 관련된 짧은 영상들만 올라오는 곳으로, 약 30초 전후의 영상들만 이 채널에 게재된다. 길이가 긴 영상들은 현재 구독자 113만 명을 보유 중인 ‘임영웅’에 올라온다.
이로써 임영웅은 약 1년 사이에 유튜브에서 수여하는 버튼만 3개 보유하게 됐다.
지난 2020년에 그는 ‘임영웅’으로 10만 구독자를 상징하는 실버버튼과 100만 구독자를 상징하는 골드버튼을 둘 다 받았다.
여기에 ‘임영웅 Shorts’도 실버버튼을 받는 것이 확정되면서 임영웅은 ‘유튜브 버튼 부자’로 등극했다.
한편, 임영웅은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지난 9일 오후 발매 이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10일 오전 7시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벅스 2위,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에 안착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음원 발매와 함께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댓글 및 ‘좋아요’가 빠른 속도로 치솟는 등 임영웅은 최정상급 아이돌의 인기와 파급력을 증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임영웅 Short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