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0:23
연예

웨이션브이, 동화 속 별장 숙소→알콩달콩 1인실 경쟁 (웨이비전)

기사입력 2021.03.15 17:56 / 기사수정 2021.03.15 17:56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글로벌 아이돌 그룹 웨이션브이(WayV)의 ’웨이비전2’(‘WayVision2)에서 동화 속 별장을 방불케 하는 숙소가 공개된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2’(이하 ‘웨이비전2’)는 한국의 겨울을 제대로 즐겨본 적 없는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시즌으로, 웨이션브이(WayV)의 열정과 승부욕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동계 스포츠 대결들이 공개된다.

15일 공개되는 ‘웨이비전’에서는 방 배정을 위한 ‘모자에 티백 올리기’ 게임부터 ‘보물찾기’ 기상 미션, 2일 차의 본격적인 동계 스포츠 대결인 ‘스피드 눈썰매’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일 차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본격 방 투어에 나선다.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숙소 퀄리티에 멤버들은 감탄을 연발한다. 설경이 돋보이는 숙소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1인실을 얻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진다. ‘모자에 티백 올리기’ 게임에 도전한 샤오쥔이 나무늘보에 빙의해 신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양양은 마치 안무를 연상시키는 치명적 움직임을 선보인다. 특히 헨드리는 스웩 넘치는 ‘힙합 빌런’으로 멋을 폭발시킨다. 멤버들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지는 가운데, 티백 올리기에 극적으로 성공하여 1인실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2일 차 아침, 기상 미션으로 눈밭에 숨겨진 50개의 보물을 찾아 아침 식사와 교환해야 하는 ‘복불복 보물찾기’가 진행된다. 미션이 진행될수록 멤버들은 점점 베짱이 그룹과 개미 그룹으로 나뉘어 보물의 빈부격차가 심해진 가운데, 무려 14개의 보물을 찾은 ‘매의 눈’ 멤버가 탄생한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눈으로 하얗게 뒤덮인 천연 빙상 경기장에서 다시 동계 스포츠 대결을 시작한 멤버들은 텐션과 승부욕이 한껏 높아진다. 펼쳐진 첫 번째 종목은 ‘스피드 눈썰매’ 대결. 운동 신경 최약체 쿤의 반전 대활약부터 강력한 우승 후보 루카스의 돌발상황까지 반전의 순간들과 비디오 판독까지 동원되는 초접전 대결의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웨이비전2’는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STUDIO, Seezn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