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7:00
연예

"우린 서롤 당겨"…우즈(조승연), 세 마리 토끼 다 잡은 'FEEL LIK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3.15 18:00 / 기사수정 2021.03.15 15:3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우즈(조승연)의 신곡 'FEEL LIKE'가 베일을 벗었다.

우즈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셋)'과 타이틀곡 'FEEL LIK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 앨범 'SET'은 두 번째 미니 앨범 'WOOPS!(웁스)'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우즈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내면의 나'를 찾는 우즈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특히 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변화와 도전, 비주얼까지 새로운 성장을 보여준다. 우즈는 이 세 가지를 트라이앵글로 표현해 자신의 머릿속 공간을 선보인다. 성장은 물론 음악성까지, 올라운더 면모를 자랑한 우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FEEL LIKE'는 밀고 당기는 사이를 표현한 곡으로, 상대에게서 묘한 끌림을 느끼는 주인공의 심리가 담겨 있다. 시크한 베이스 라인과 디테일한 드럼, 섹시한 기타 리프 등 우즈가 곳곳에 숨겨놓은 사운드들이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차가워진 공기마저도 / 사로잡아 버린 너의 talk / Hush 잡힐 듯 잡히지가 않아? / 넌 기다림이 익숙하지 않아 / 주도권을 빼앗고 나를 조여오는 poison love'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우즈는 한 뮤직펍으로 입장한다. 기타 모양의 무대에서 춤을 추는 우즈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감각적인 영상미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FEEL LIK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FEEL LIKE'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