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광고'에서 봄 향기 가득한 자체발광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최근 공식 SNS 등에 '어떻게 피어날지, 기대되는 봄'라는 글과 2021년 봄 시즌 컬렉션, 정국 버전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네이비 컬러 블럭 디자인이 포인트인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블랙 팬츠를 입고 멋짐 가득한 남성미를 뽐냈다.
이어 정국은 경쾌한 BGM에 맞춰 봄을 몰고 오는 듯한 격동적인 제스처와 멋스러운 포즈를 취하면서 화보 장인의 끝판을 보여줬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선정 '연도별 최고의 팝스타(THE GREATEST POP STAR BY YEAR : 1981-2020)'에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가 7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1981~2020년 연도별 최고의 팝스타'에서 방탄소년단은 2020년을 대표하는 최고의 팝스타로 뽑혔다.
2010년부터 2019년까지의 '연도별 최고의 팝스타'로는 케이티 페리(Katy Perry), 아델(Adele), 리아나(Rihanna),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욘세(Beyonce),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에드 시런(Ed Sheeran), 드레이크(Drake),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순서대로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코리아(FILA KOREA)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