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청년피자’ 인스타그램에는 ‘청년피자의 첫 번째 광고모델, 임영웅님의 미스터 트롯 진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청년피자와 함께 나아갈 임영웅님의 모든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지난 2020년 5월 ‘청년피자’는 임영웅의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와 어려움을 건실하게 극복해나가는 모습이 ‘청년피자’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당시 ‘청년피자’ 관계자는 "트로트 계의 라이징 스타 임영웅과 피자 업계의 떠오르는 대세 브랜드인 청년피자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이루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임영웅을 모델로 한 광고부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청년피자’가 광고모델을 발탁한 것은 임영웅이 처음이다.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또 다른 브랜드인 ‘키싱하트’(아이웨어 브랜드) 역시 금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별빛 같은 우리의 영웅, 임영웅님의 미스터트롯 진 1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영웅님의 반짝반짝 빛나는 길을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축하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광고주들의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1주년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임영웅은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지난 9일 오후 발매 이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10일 오전 7시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벅스 2위,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에 안착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음원 발매와 함께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댓글 및 ‘좋아요’가 빠른 속도로 치솟는 등 임영웅은 최정상급 아이돌의 인기와 파급력을 증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청년피자’ 인스타그램-‘키싱하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