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7
연예

임영웅 신곡 공개→양지은X정동원 감동의 듀엣… '사콜' 최고 17.3% [종합]

기사입력 2021.03.13 08:50 / 기사수정 2021.03.13 08:4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서 ‘미스& 미스터트롯’ 스타 28인이 열정 넘치는 트롯 대잔치로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화끈하게 불태웠다.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6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5.8%, 분당 최고 시청률은 17.3%까지 치솟았다. 금요일 밤 동시간대 예능 1위 자리를 꿰차며 미스 & 미스터 군단의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와 강태관, ‘미스트롯2’ TOP7, ‘미스터 레인보우’, ‘미스 레인보우’까지 총 28명의 트롯 스타들이 총출동,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화려하고 흥겨운 무대와 팀 대결을 펼쳤다.

먼저 ‘미스트롯2’ 주역인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빨간색 드레스코드로 맞춘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 ‘돌리도’를 부르며 화끈한 시작을 알렸다. 이어 ‘미스 레인보우’ 강혜연-김연지-마리아-황우림-류원정-허찬미-윤태화가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 의상으로 나타나 ‘부기맨’를 열창했다. 오랜만에 ‘사콜’을 방문한 ‘미스터레인보우’ 김경민-김수찬-황윤성-류지광-남승민-신인선-김중연은 옆집 오빠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옆집 오빠’를 부르며 나타나, 반가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사콜’ 터줏대감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 ‘사콜’의 특별 협력사원 강태관이 한 팀이 되어 ‘그대여 변치마오’를 부르며 모습을 드러내 ‘28인 트롯 스타’ 체제를 완성했다.

‘사상초유’ 28명의 트롯스타들이 대거 출동한 무대는 왁자지껄 흥겨움으로 가득찼고, 오프닝 토크에서는 ‘미스트롯’ 마리아가 ‘미스터트롯’ 황윤성의 팬임을 밝히며 설렘 가득한 기류를 형성, 들뜬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은 ‘도전! 국민 애창곡 100선’으로 팀별 대결을 펼쳤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쓰리랑’을 부른 ‘미스트롯2’ TOP7가 가사 실수에도 의외의 100점을 받으며 1등을 거머쥐었다. 규칙대로 2등을 차지한 ‘미스터 레인보우’는 멤버 중 한 명을 뺀 6명만이 다음 라운드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3등 ‘미스터트롯’ Top6와 강태관은 두 명이 빠진 5명만이, 4등 ‘미스레인보우’는 3명이나 빠진 4명만이 부르게 되는, 흥미진진한 대결이 이어졌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곤드레 만드레’를 부른 ‘미스터트롯’ TOP6와 강태관 팀이 99점으로 1등을 하면서 영탁과 장민호가 빠진 ‘5인 체제’를 그대로 이어갔고, ‘미스 레인보우’는 완벽 고음으로 ‘Tear’를 불렀으나 저조한 노래방 마스터 점수로 인해 단 한명만이 3라운드에 올라가는 기막힌 상황을 맞이했다.

이어진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미스 레인보우’ 유일한 생존자 윤태화가 열정의 독무대로 ‘와’를 열창해 98점을 받아 1등으로 4라운드에 무사히 안착했고, ‘미스트롯2’은 ‘천년바위’로, ‘미스터트롯’은 ‘청춘을 돌려다오’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특별한 귀호강을 안겼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임영웅, 김희재만이 남은 ‘미스터트롯’이 ‘천년의 사랑’으로 99점을 받았지만, ‘미스 레인보우’는 마지막으로 살아남았던 윤태화가 ‘사랑은 차가운 유혹’을 끝까지 완성하지 못해 중간 탈락의 아쉬움을 남겼다. 김경민과 남승민이 남은 ‘미스터 레인보우’는 신명나는 분위기 속에서 ‘무조건’을 불러 86점을 받았고, 5명이 남은 ‘미스트롯2’는 ‘사랑의 배터리’로 화끈한 마지막 무대를 완성했으나 점수 공개가 다음 주로 미뤄지면서 ‘트롯대잔치’의 최종 우승팀 역시 한 주간 궁금증 속에 묻히게 됐다.


그런가 하면, 특별 듀엣 무대로 장민호-김다현-김태연이 ‘짝짝꿍짝’으로 특별 케미를 발산하며 러블리한 무대를 완성했고,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미스터트롯’ 당시 원픽이었다던 ‘미스터트롯’ TOP6 막내 정동원과 ‘엄마가 딸에게’로 감미로운 듀엣을 선보여 감동을 안겼다. 여기에 특별 무대로 신곡을 발표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이 설운도 작사, 작곡한 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보여 따뜻하고 아름다운 무대를 펼쳤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