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우승자 30호 이승윤의 섹시함이 눈길을 끈다.
11일 arenakorea 인스타그램에는 “플레이리스트에 가득한 <싱어게인>의 우승자, 이승윤을 만났습니다. 구찌를 입고 기타를 들고 <아레나> 4월호 촬영 현장에서 만난 그의 목소리와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 그 감동을 그대로 전하고자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담아왔죠. 화보를 먼저 공개합니다. ‘30호라는 장르’ 가수 이승윤과 <아레나> 4월호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싱어게인’ 우승자 30 호 이승윤의 화보가 게재됐다.
화보 속 이승윤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섹시함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이승윤은 ‘싱어게인’ TOP10 콘서트에 출연한다.
‘싱어게인’ TOP10 콘서트 - 서울 공연은 오는 3 월 19 일부터 21 일까지 총 3 일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릴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치열한 경연 끝에 세미 파이널에 진출한 TOP10 김준휘(10 호), 이소정(11 호), 이정권(20 호), 최예근(23 호), 정홍일(29 호), 이승윤(30 호), 유미(33 호), 태호(37 호), 요아리(47 호), 이무진(63 호)이 출연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arenakorea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 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