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6:20
연예

원팀, 데뷔 2년만 해체…"안타까운 소식 죄송, 계약 해지" [전문]

기사입력 2021.03.10 18:5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원팀(1TEAM)이 데뷔 2년 만에 해체한다. 

원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해체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1TEAM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모두의 의사를 존중하여 양측 합의 하에 2021년 3월 14일부로 1TEAM의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라이브웍스컴퍼니와의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1TEAM을 아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그동안 1TEAM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국내외 모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팀은 2019년 미니 앨범 'HELLO!'로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으로 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이 소속돼 있다. 지난해 8월 앨범 '얼레리꼴레리' 발매 후 휴식기를 가져왔다.

다음은 원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라이브웍스컴퍼니입니다.

1TEAM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긴 시간 고민 끝에 결정된 1TEAM의 향후 그룹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모두의 의사를 존중하여 양측 합의 하에 2021년 3월 14일부로 1TEAM의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라이브웍스컴퍼니와의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TEAM을 아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1TEAM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국내외 모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젠 그룹 1TEAM이 아닌 각자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라이브웍스컴퍼니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팬십(FANSHIP)을 포함한 기존 1TEAM의 공식 채널은 3월 31일 이후 운영 종료 및 폐쇄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