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TV '팩트인스타 시즌2'가 새 단장을 마치고 내일 밤(11일 목) 10시 ‘팩트인스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시즌 2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가진 아스트로의 MJ가 단독 MC로 발탁됐다. 대망의 첫 회를 장식한 초대 손님은 첫 정규앨범 ‘ONF : MY NAME’으로 컴백해 데뷔 후 4년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의 영광을 안은 온앤오프다.
내일 방송에서 온앤오프는 ‘뇌피셜록’ 코너를 통해 일일 탐정으로 변신해 의뢰인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하며 온앤오프에 대한 TMI를 샅샅이 밝힌다. 특히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자신들의 주량과 MK의 숨겨진 개인기 실력이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본캐취업’(본캐 취향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명곡 맛집 온앤오프의 최애곡 월드컵이 진행된다. 팬들의 투표로 선발된 8곡 가운데 온앤오프의 최애곡이 만장일치로 정해졌다는 후문! 온앤오프의 단합력을 보여준 최애곡은 과연 무엇일지,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온앤오프는 팬들의 또다른 최애곡으로 자리매김할 ‘ONF : MY NAME’ 앨범에 대한 소개와 함께 선공개 곡인 ‘My Name Is’에 대한 미션 라이브에 도전했다. 온앤오프 멤버들은 각자에게 주어진 미션을 찰떡같이 소화해 MC는 물론 제작진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아스트로의 고막 힐링남 MJ의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과 함께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온앤오프의 매력이 한껏 발산되는 '팩트인스타 시즌2' 첫 방송 ‘온앤오프’ 편은 3월 11일(목), 3월 12일(금)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3월 14일(일) 낮 12시에는 TBS TV를 통해 함께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