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한동근이 무료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동근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이번 ‘한동근의 축가축하 시즌2’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무료 축가 이벤트로, 작년 3월 진행된 첫 시즌에 무려 500여 명이 지원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4월 17일부터 5월 16일 사이에 결혼하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한동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있는 공지 링크를 통해 오는 3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브랜뉴뮤직은 “‘한동근의 축가축하’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평생 한번 뿐인 결혼식에 소중한 추억이 될 이번 이벤트에 예비 부부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C '위대한 탄생' 시즌3 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한동근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 MBC ’복면가왕'에 '어때요, 노래 참 쉽죠? 밥로스'로 출연해 79~81대 가왕을 지낸 바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추억의 히트곡 커버 영상을 올리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지난 4일에는 거리노래방 콘텐츠로 유명한 BJ 창현의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며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