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우즈(조승연)는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ET (셋)'의 타이틀곡 'FEEL LIKE (필 라이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총 6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아티스트 우즈의 내면세계를 담았다. 작업에 몰입한 우즈의 뒷모습과 곧이어 드러나는 여유로운 표정, 가벼운 휘파람 소리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암시한다.
경쾌한 사운드에 심취해 있을 동안 카메라 앵글이 그 주변을 비밀스럽게 돌고, 우즈가 사라진 자리에는 비트만 남아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40초 뒤 폭발하는 우즈의 세계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말미에는 곡명과 동일한 하이라이트 가사 'FEEL LIKE (필 라이크)' 부분을 공개하며 곡의 전체적인 느낌을 스포하기도 했다.
'FEEL LIKE (필 라이크)'는 시크한 베이스 라인과 그 위로 무심하면서 섹시하게 전개되는 기타 리프, 간결하면서도 디테일한 드럼이 조화를 이루는 트랙으로, 사운드로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매력적인 곡이다.
우즈는 첫 번째 싱글 앨범에 타이틀곡 'FEEL LIKE (필 라이크)'를 비롯해 'Touché (투셰) (feat. MOON(문))', 'Rebound (리바운드)'까지 총 3곡을 담았다. 매 앨범마다 자작곡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던 우즈는 이번 앨범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벽한 'SET'을 구현했다.
한편, 우즈의 신곡 'FEEL LIKE (필 라이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